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2
게시판 상세
제목 젠첩들 갤 분위기 험해진 거 이해가 안가네,폰테크
작성자 양**** (ip:)
  • 작성일 2023-05-04 02:18: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
평점 0점

젠첩들 갤 분위기 험해진 거 이해가 안가네,폰테크홍원항 굿데이호 홍원항 OK 낚시 선단의 골드 피싱호와 같이 운영하는 굿데이호는 선장님이 배를 참 잘 잡아주십니다. 또 홍원항에서의 주꾸미 낚시를 기다리며 소분해 냉동고로... 기포기로 살려온 주꾸미탕탕이 오랜만에 탕탕리를 먹어본다. 받아가세요. 홍원항 피싱매니아호 생미끼낚시 조황소식입니다. ▲ 홍원항 등대길 ▲ 홍원항 낚시 좀 더 편안한 배 정박지에서 낚싯대를 펼쳤습니다. 는 모든 낚시 장비들이 구비되어있어서 낚시대가 없으신 분들도 편하게 오셔서 낚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적사항으로는 이름/생년월일/거주지/ 전화번호등 간략하게 기재를하고 낚시하시기 원하는 장소에 착석하시면 되는데요. “서산 홍원항 배낚시 가온호 개업식) 내사랑 쪼꼬미 아인이의 즐거운 5월 여행"이야기입니다. 다음번 쭈꾸미 낚시때는 열심히 사진을 찍어야 겠습니다. 홍원항 쭈꾸미낚시 타이탄호가 더 궁금하시다면 작년 포스팅 봐주세요. 서천 홍원항 배낚시, 바다낚시, 선상낚시 전문으로 홍원항 최고 선단을 보유한 홍원항 코리아나낚시입니다. 오늘 배 중앙부분에서 우럭이 많이 나왔습니다. 작년 갑오징어 배 이후로 굉장히 오랜만에 백조기 낚시배-팬텀호 후기를 쓰고자... 낚시를 할 수 있었다. 2021.03.19(토)서해낚시 홍원항에서 골드피싱호 타고 우럭낚시 다녀왔어요. 사진속에 홍원항 맛집 배낚시 쭈꾸미낚시와 숙소의 거의모든 정보가 있을듯 싶습니다. 배 중간자리도 조황이 좋았습니다. 바다 배 낚시 다녀 왔습니다! 이번엔...서천 앞바다 서천 앞바다를 여우가 접수하고... 3시~ 홍원항에 도착해서 선장 오빠야를 만나 아침을 먹었지요. 2022.09.16~18 캠핑겸 쭈꾸미 낚시하러 쭈꾸미 성지라는 홍원항을 찾았다. 여유로운 홍원항이라도 항에 주차할 자리가 없습니다. 쭈꾸미낚시를 올해는 홍원항 배낚시를 이용했는데요. 첫째날은 파라곤호, 둘째날은 스카이호 탔는데 이틀간의 조행기를 남겨봅니다. 체크아웃 한 뒤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아쉬워서 들러 본 홍원항. 낚싯배가 엄청 많이 드나드는 듯 하다. 승선하시면 배 앞부분에 있습니다. 홍원항 선상낚시 예약완료. 이미 유명한 전문선사입죠. 18인승의 작은 어선배이지만, 선장님의 노련미와 친절함으로 이어지는 풍성한 조과와 편안한 낚시는 감동입니다. 홍원항 블랙펄호 낚시방에 도착해서 인증샷 5:30분까지 도착해서 명부 작성을 하라고 해서 새벽 2:00에 일어나 준비하고 출발.. 도착하니 5시 정도 되었어요. 이번 주는 홍원항으로 쭈꾸미낚시를 다녀왔습니다. 폰테크 홍원항이다. 너무 맛있는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선장님의 탁월한 포인트 선택, 배 운영 실력이 좋은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홍원항/LG V20 어느덧 서천 앞바다에 붉은빛으로 햇무리를 만들며 2017년 8월 31일의 해가 멋지게 떠오릅니다. 배낚시 선상낚시 도구 완비 낚시대 대여 가능 판매 가능 멀미약 판매 안 함, 배 승선... 차로 1분 거리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홍원항 에프원 낚시다. 시즌이라 홍원항 배낚시 해변낚시로 다녀왔어요. 이번에도 서천 홍원항가자낚시를 통해 해변2호(코마호)를 예약하고 낚시 아닌 조업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홍원항 주꾸미낚시 갑오징어낚시 추천 홍원뱅크낚시 월드피싱호가 드디어 포인트에 도착을 하였다. 홍원항에서 배낚시 정말 재미있습니다. 팁 홍원항은 오천항 보다 주차장이 넓고 바로 앞 공중 화장실이 있어 스텔라 차박하기 딱 좋은 조건이다. 홍원항 배낚시를 계획중인 분께서는 조황 참고하시어 출조계획 해보시길 bbb 바랍니다. 선상쭈꾸미낚시 - 홍원항 굿데이호 1년만에 선상 쭈꾸미낚시를 나가네요. [어둡지만 활기찬 홍원항] 올해 두 번째 주꾸미 & 갑오징어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1년 만의 쭈꾸미 낚시를 위해 홍원항에 집합했다. 5시 낚시할 배 '페라리'호가 도착했어요 새볔녁 배가 들어오는 모습부터 설레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